추적 사건25시

그룹 티아라, 해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방송,연예팀 작성일 18-01-19 13:40

본문

그룹 티아라, 해체

그룹 티아라가 결국 해체됐다. 네 멤버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다. 티아라 멤버들은 최근까지 이후 행보를 두고 논의하는 과정을 가졌다.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201712월부로 계약이 끝났지만, 티아라는 지키고 싶다는 의지가 강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멤버들 마다 생각이 너무 달랐다. 결국 멤버들은 분열됐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가닥을 잡았다. 티아라는 원년 멤버 보람과 소연이 20175월 그룹을 떠나면서 완전체가 깨졌다. 하지만 은정 큐리 효민 지연이 티아라를 유지하며 국내외 활동을 이어갔다

pljbv.jpg



계약기간이 만료되자, 멤버 효민이 가장 먼저 자신의 뜻을 밝혔다. 회사는 떠나지만, 티아라는 반드시 지키게다는 입장이었다. 다른 멤버들 역시 티아라를 존속시키는 것에 합의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세부사항을 따져보던 중 멤버들 의견차가 너무 컸다는 전언이다티아라를 만든 MBK엔터테인먼트는 201712월 그룹이름 티아라(T-ARA)’의 상표권을 특허청에 신청했다. 이에 맞서 티아라 멤버가 상표출원이 거절되어야할 사유를 기입한 정보제출서를 제출했으며, 업무를 맡은 장천 변호사(변리사)가 대리 발표했다. 장천 변호사는 지난해 티아라 멤버와 친분설이 제기됐던 인물이다. 티아라 네 멤버는 새로운 회사와 계약을 맺지 않은 상태다

추적사건25시 방송,연예팀

주요사건

주요사건

문화뉴스

Total 1,735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국세청, 고액취득 유튜버 집중 과세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14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정태호 의원에 따르면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지방국세청이 고액 취득 유튜버 67명을 조사해 해당 사업자가 모든 사업의 …

  • 與 내란진상조사단, '내란 10대 의혹' 특검에 촉구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더불어민주당 내란진상조사단(단장 추미애 간사 박성원)은 그간 ‘내란’에 대한 각종 의혹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내란 10대 의혹'을 제기하며 조은석 내란특검에 철저한 …

  • 3특검, 본격적 수사 준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14일 검찰 등 법조계에 따르면 12·3 비상계엄 사건의 내란 혐의를 수사할 조은석 특검,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할 민중기 특검, 순직 해병 수사방해 의혹 사…

  • 허경영, ‘사기, 정치자금법 위반, 준강제추행 등 혐의’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1일 의정부지법은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에 대한 사기와 정치자금법 위반, 준강제추행 등 혐의 구속적부심 후 "청구 이유가 없다고 판단된다"며 기각했다.허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