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야밤 고속도로 주행 중 교통사망사고 내고 도주한 50대 검찰 송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추적사건25시 작성일 20-10-24 00:31

본문

      야밤 고속도로 주행 중 교통사망사고 내고 도주한 50대 검찰 송치

 

c16fc8c7cdc3bb820afa6e611f6681f1_1603467046_5235.jpg


23일 청주흥덕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811일 자정이 조금 넘은 시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부근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서 승용차로 주행하던 중 옆 차로의 택시를 충격해 사고를 낸 뒤 그대로 달아난 혐의(특가법상 도주치사)로 추적 끝에 체포한 A(50)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사고 당시 차선을 이탈한 택시가 갓길에 세워진 25t 트레일러를 들이받아 택시 운전사 B(60)씨와 승객 C(57)씨가 숨졌는데, 애초에는 비가 내리던 밤 시간이라 빗길 안전사고로 조사됐다.

그러나 택시 블랙박스 영상을 판독해 보니 1차로를 달리던 A씨 차량이 2차로로 밀고 들어와 택시 앞쪽을 충격한 장면을 확인함으로써 범인을 추적해 긴급체포했다.

이 사건의 트릭은 피의자 A씨 차량에 충돌 흔적이 없다는 것인데 도로교통공단 분석은 사망자의 택시가 A씨의 차량에 의해 미끄러졌다는 결과를 통보받았다.

피의자는 현재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나 A씨에 대한 거짓말 탐지기 조사에서 '거짓' 반응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에 의하면 A씨는 처음 진술에는 택시가 미끄러져 회전하는 장면을 백미러로 봤다고 했으나 이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경찰은 여러 증거자료와 상황 등을 종합해 볼 때에 A씨의 진술은 거짓으로 보고 있다.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

 


주요사건

주요사건

주요사건

Total 2,249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집단행동 전공의 대다수, 행정·사법 처벌 임박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4일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에 따르면 의대증원에 반대해 근무지를 이탈해 거리로 나선 전공의들에게 예고한 강력한 조치로 행정·사법 처벌이 임박했다.지난해 4월 여…

  • 전공의 부족한 병원, 간호사에게 의사업무 맡겨-환자 안전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3일 대한간호협회에 따르면 의대 입학정원 확대에 반대하며 전공의(인턴·레지던트)가 무더기로 이탈하는 의료대란 사건이 발생한 이후 의사가 해야할 업무를 간호사가 떠…

  • 보건복지부, 의사 집단행동에 강경 조치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대한전공의협의회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 등이 서울대병원 등 5대 상급종합병원 전공의 대표가 20일부터 근무를 중단하고 의과대…

  • 이재용, '부당합병, 회계부정' 재판 1심 무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5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의 '부당합병' 의혹으로 기소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재판에 회부된 이재용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