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경주국립공원, 가을 단풍철 저밀접 탐방로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양동주기자 작성일 20-10-26 21:46

본문

경주국립공원가을 단풍철 저밀접 탐방로 운영

c53bbf7fca81d87d883fbba0cabd0132_1603716392_8997.JPG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문명근)는 가을 단풍철을 맞이하여 경주국립공원의 주요명소인 남산을 찾는 탐방객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저밀접 탐방로 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경주국립공원 저밀접 탐방로는 대중교통 접근이 쉽고 우수한 경관과 역사문화자원이 많으며 탐방객이 밀집되지 않아 비교적 일정한 탐방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안전한 탐방로를 의미한다.

경주국립공원 남산지구의 저밀접 탐방로 선정구간은 총 3개구간으로 약수골약수골석불좌상금오봉(1.5)삼불사바둑바위금오봉(2.3)부엉골부흥사금오정팔각정터금오봉(4) 등 3구간이며 남산의 우수한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경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성원 경주국립공원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탐방객이 비교적 분산되는 저밀접 탐방로를 이용하며 안전하게 가을 단풍을 즐기시길 바라며저밀접 탐방로에서도 마스크 착용과 탐방 거리두기 등 기본적인 감염병 예방수칙을 지켜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고 밝혔다.

주요사건

주요사건

시사종합

Total 5,045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집단행동 전공의 대다수, 행정·사법 처벌 임박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4일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에 따르면 의대증원에 반대해 근무지를 이탈해 거리로 나선 전공의들에게 예고한 강력한 조치로 행정·사법 처벌이 임박했다.지난해 4월 여…

  • 전공의 부족한 병원, 간호사에게 의사업무 맡겨-환자 안전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3일 대한간호협회에 따르면 의대 입학정원 확대에 반대하며 전공의(인턴·레지던트)가 무더기로 이탈하는 의료대란 사건이 발생한 이후 의사가 해야할 업무를 간호사가 떠…

  • 보건복지부, 의사 집단행동에 강경 조치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대한전공의협의회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 등이 서울대병원 등 5대 상급종합병원 전공의 대표가 20일부터 근무를 중단하고 의과대…

  • 이재용, '부당합병, 회계부정' 재판 1심 무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5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의 '부당합병' 의혹으로 기소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재판에 회부된 이재용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