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집‘나눔실천家’신청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양동주기자 작성일 21-04-15 22:07

본문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자원봉사자의 집나눔실천신청 받아

b6cde6047adfc1bba2fcb6f2c9284e8b_1618492065_0089.jpg 

지역사회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 선정해 자원봉사자의 집’ 문패 달아 열정과 봉사정신 널리 알려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지난 6일부터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자원봉사자의 집 나눔실천’ 신청을 받고 있다.

자원봉사자의 집 나눔실천는 지난 2015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해 자원봉사활동에 헌신한 자원봉사자들 가운데 활동시간과 기간평판 등을 기준으로 대상자를 선정해 자원봉사자의 집’ 문패를 달아 줘 열정과 봉사정신을 널리 알리는 사업이다.

종합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리더 교육도 실시해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자원봉사 리더를 양성할 계획이다.

올해 나눔실천에 선정되는 자원봉사자에게는 문패 전달과 함께 자원봉사자의 이야기를 SNS에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홍보하고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주요 프로그램과 역량강화 교육에 우선 참여기회가 부여된다.

신청방법은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경주자봉.org)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메일 또는 방문접수하면 되며자세한 사항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054)771-1365)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주요사건

주요사건

지방자치

Total 3,682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집단행동 전공의 대다수, 행정·사법 처벌 임박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4일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에 따르면 의대증원에 반대해 근무지를 이탈해 거리로 나선 전공의들에게 예고한 강력한 조치로 행정·사법 처벌이 임박했다.지난해 4월 여…

  • 전공의 부족한 병원, 간호사에게 의사업무 맡겨-환자 안전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3일 대한간호협회에 따르면 의대 입학정원 확대에 반대하며 전공의(인턴·레지던트)가 무더기로 이탈하는 의료대란 사건이 발생한 이후 의사가 해야할 업무를 간호사가 떠…

  • 보건복지부, 의사 집단행동에 강경 조치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대한전공의협의회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 등이 서울대병원 등 5대 상급종합병원 전공의 대표가 20일부터 근무를 중단하고 의과대…

  • 이재용, '부당합병, 회계부정' 재판 1심 무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5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의 '부당합병' 의혹으로 기소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재판에 회부된 이재용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