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체육회 혁신 워크숍」개최
페이지 정보
양동주기자 작성일19-12-28 09:18 조회2,671회 댓글0건본문
2019 대한체육회 혁신 워크숍」개최
청렴도 및 사회적가치 제고 방안 논의, 인권경영헌장 선포식 등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12월 27일(금) 태릉선수촌 챔피언하우스에서 임직원 150여명과 함께 「2019 대한체육회 혁신 워크숍」을 개최하고, 내부 조직혁신 및 인권경영, 고객만족, 사회적가치, 청렴도 등을 제고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우선, 이번 워크숍에서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른 효율적 조직문화 확립과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혁신과제 도출 관련 분임 토의를 진행했다. 이어서, 종목단체 운영 우수 혁신사례(대한철인3종협회) 소개, 인권 경영 및 청렴도 관련 교육이 진행되었다. 아울러, 임직원 업무추진 동기 부여를 위해 전사적으로 실시한 고객 만족도(전화 친절도) 조사, 사회적 가치 제고를 위한 공모전, 사업업무 우수성과 공유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대한체육회 임직원 일동은 지난 9월 인권경영위원회 심의 및 11월 이사회 보고 등을 거쳐 제정한 “대한체육회 인권경영 헌장”을 함께 낭독하고, 인권경영 규범 및 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하는 「인권경영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김승호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총평을 통해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직원들의 다양한 혁신 의견이 향후 상향식 조직문화를 혁신해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전하며,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내년에는 대한체육회가 인권·고객 친화적 경영문화를 선도하고, 청렴도도 대폭 제고하여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추적사건25시 양동주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