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도지사, 설 종합대책 점검... 각종 비상상황 대비 당부

페이지 정보

양동주기자 작성일20-01-22 01:55 조회1,640회 댓글0건

본문

이철우 도지사, 설 종합대책 점검... 각종 비상상황 대비 당부


ccadc0f3db32572e53ddf8d31b1f98b8_1579625745_194.jpg
 

- 경북도, 설 명절 종합대책 부단체장 영상회의 개최 -


경상북도는 21일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도민과 귀성객이 안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시군 부단체장과 설 명절 종합대책 영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영상회의에서 이철우 도지사는 명절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다중이용시설과 소방취약시설 등의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지난 달 발생한 상주영천고속도로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겨울철 상습 결빙도로를 확실히 점검할 것을 주문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최근 우리나라에도 발생함에 따라 지역사회로 확산되지 않도록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진행상황을 모니터할 것을 지시했다.

 

아울러, 설 성수품 물가안정, 취약계층 보호에도 신경 써 줄 것과 경찰서, 소방서 등 관계기관과 공조체계를 수립하여 사고예방 뿐만 아니라 행정공백이 느껴지지 않도록 도민불편을 최소화하고 연휴기간 특별감찰로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지시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설 명절기간 동안 각 분야별 대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여 귀성객과 도민이 행정공백을 느끼지 않고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각종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게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