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임종식 경북교육감,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 격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양동주기자 작성일 21-07-21 21:01

본문

임종식 경북교육감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 격려

65ac205aaa5eeee95bdb811e5c11bbb6_1626868872_9794.jpg

-청사 환경 관리직원과 소통·공감 시간 가져-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지난 21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청사 방역을 담당하고 있는 청사 환경 관리직원들과 소통·공감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코로나19 발생 이후 다른 직원들보다 일찍 출근해 청사를 찾는 방문객과 청원들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근무하면서 현장에서 느끼는 고충들을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청사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의 열 체크와 명단 작성 등을 담당하고 있는 현관도우미청사 내·외부 소독과 환경을 책임지고 있는 청소원급식 관리와 급식 환경을 담당하고 있는 영양사조리원 등 12명이 참석했다.

참석한 직원들과 현장에서 맡은 업무를 추진하면서 어려웠던 점청사 시설 증축 사안근무 여건 개선을 위해 필요한 요구 사안평소 말하지 못한 고충 등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고 솔직하게 나누었다.

청사 내부 환경을 책임지고 있는 한 직원은 평소 가볍게 인사하고 짧은 대화만 했었는데이런 자리가 마련돼 평소 말하기 어려웠던 고충을 서로 고민하고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앞으로 청사 환경 관리직원뿐만 아니라시설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용역업체 직원 등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과 자주 간담회를 열어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사건

주요사건

포토뉴스

Total 3,537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집단행동 전공의 대다수, 행정·사법 처벌 임박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4일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에 따르면 의대증원에 반대해 근무지를 이탈해 거리로 나선 전공의들에게 예고한 강력한 조치로 행정·사법 처벌이 임박했다.지난해 4월 여…

  • 전공의 부족한 병원, 간호사에게 의사업무 맡겨-환자 안전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3일 대한간호협회에 따르면 의대 입학정원 확대에 반대하며 전공의(인턴·레지던트)가 무더기로 이탈하는 의료대란 사건이 발생한 이후 의사가 해야할 업무를 간호사가 떠…

  • 보건복지부, 의사 집단행동에 강경 조치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대한전공의협의회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 등이 서울대병원 등 5대 상급종합병원 전공의 대표가 20일부터 근무를 중단하고 의과대…

  • 이재용, '부당합병, 회계부정' 재판 1심 무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5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의 '부당합병' 의혹으로 기소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재판에 회부된 이재용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