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한수원디지털혁신추진단, 지역에 선한 영향력 나누기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양동주기자 작성일 21-02-24 00:02

본문

한수원디지털혁신추진단지역에 선한 영향력 나누기 시작  

d5093c1f8500adc0375f57c4fe066b62_1614092527_152.jpeg

성건동에 쌀(20kg) 50포 기탁 및 지역주민과 유대강화 위한 자매결연 맺어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디지털혁신추진단(단장 전혜수)에서 22성건동행정복지센터(동장 남미경)를 방문해 마음을 담은 쌀( 20kg) 총 50포대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한마음정신보건재활센터(장애인복지시설및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저소득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은 이날 쌀 기탁과 함께 지역주민들과 상호교류하며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자매결연을 성건동행정복지센터와 체결하고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또한 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은 이후 자매결연 프로그램인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상생하는 길을 찾아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혜수 디지털혁신추진단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서 모범이 되는 디지털혁신추진단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남미경 성건동장은 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원들의 세심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리며성건동에 보내준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사건

주요사건

지방자치

Total 3,686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집단행동 전공의 대다수, 행정·사법 처벌 임박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4일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에 따르면 의대증원에 반대해 근무지를 이탈해 거리로 나선 전공의들에게 예고한 강력한 조치로 행정·사법 처벌이 임박했다.지난해 4월 여…

  • 전공의 부족한 병원, 간호사에게 의사업무 맡겨-환자 안전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3일 대한간호협회에 따르면 의대 입학정원 확대에 반대하며 전공의(인턴·레지던트)가 무더기로 이탈하는 의료대란 사건이 발생한 이후 의사가 해야할 업무를 간호사가 떠…

  • 보건복지부, 의사 집단행동에 강경 조치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대한전공의협의회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 등이 서울대병원 등 5대 상급종합병원 전공의 대표가 20일부터 근무를 중단하고 의과대…

  • 이재용, '부당합병, 회계부정' 재판 1심 무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5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의 '부당합병' 의혹으로 기소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재판에 회부된 이재용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