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복덩이 영탁 막걸리!! 네가 왜 예천에서 나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양동주기자 작성일 20-05-20 00:18

본문

복덩이 영탁 막걸리!! 네가 왜 예천에서 나와?!!

ea5e02080644637d86faccc4a918e685_1589901504_7992.jpg

- 이철우 지사 예천양조() 영탁막걸리 주조현장 방문 격려 -

- 코로나 위기 극복도 영탁 막걸리처럼 기회를 잡아야 -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19일 오후 최근 영탁막걸리로 이슈가 되고 있는 예천양조() 주조현장(예천군 용궁면)을 방문해 백구영 대표와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지난 514일 예천양조()는 영탁막걸리를 출시해 전국에 막걸리 붐(Boom)을 일으키면서 이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얼마 전 종료된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2위를 차지한 지역 출신 가수 영탁의 히트곡인 막걸리 한잔을 발 빠르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제품의 신선함과 효모가 살아있는 톡 쏘는 맛을 향상한 것이 성공의 핵심비결로 분석된다.

 

이 지사는 이번 사례가 현장에서 막걸리 제조기술과 마케팅으로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혁신의 결과라고 강조하면서, 시대의 흐름을 읽는 발 빠른 대표의 판단과 결단, 직원들의 노력이 만든 결실에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

 

또한 이 지사는 현장에서 우리는 코로나19의 전례 없는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 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이번 재난으로 가장 어려움을 겪었고 이제 조금씩 회복해나가는 과정에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극복 과정에서 우리가 이룬 세계적인 모범사례, 경북이 이룬 대한민국의 모범사례는 희망과 성장의 새로운 기회로 우리에게 주어질 것이며, 경북도는 이 기회를 실기하지 않기 위해 중소기업소상공인 성장 지원을 위한 경북형 뉴딜, 경북 스마트 경제 등을 차질 없이 준비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예천양조() 백구영 대표는 이 지사의 방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 생산공장 증축을 통한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영탁막걸리를 지역 대표 관광상품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약속했다.고 밝혔다.

 

Total 1,415건 1 페이지

카테고리

카테고리
 문화뉴스
 헤드라인
 사건사고
 사설칼럼
 특별취재
 포토뉴스
 주요사건
 시사종합
지방자치
 국회소식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