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박효신, 새 싱글 '겨울소리'로 컴백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연예팀 작성일 17-12-27 21:44

본문

박효신, 새 싱글 '겨울소리'로 컴백 예정

박효신은 겨울 새로운 싱글을 공개한다.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7일 박효신이 새 싱글 '겨울소리'로 깜짝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울풀한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박효신의 이번 싱글 겨울소리는 겨울의 소리에 귀 기울여 가장 좋아하고 그리운 사람을 떠올리며 부른 박효신의 자작곡이다. 이번 싱글은 지난 정규 7집 앨범 ‘I am A Dreamer(아이 엠 어 드리머)’ 이후 완성형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증명한 박효신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서로도 참여한 곡. 7집 앨범 공동 프로듀서로 활약한 정재일이 함께하여 멜로디의 풍성함을 더했다.

cnegd.jpg 

이미 지난 해 10월 발매한 7집 앨범을 통해서도 박효신과 정재일의 음악적 시너지가 입증된 바 있기에,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두 사람의 프로젝트에 관심이 쏠린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규 7집 이후 일 년여 만에 공개하는 겨울소리는 따뜻한 선물 같은 곡이며, “이번 싱글을 통해 추운 겨울날 작은 따뜻함으로 다가가고 싶다는 박효신의 바람이 팬들은 물론 듣는 모든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1년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박효신은 '겨울소리'의 발매일을 결정짓고, 커버 이미지와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추적사건25시 연예팀

주요사건

주요사건

문화뉴스

Total 1,735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국세청, 고액취득 유튜버 집중 과세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14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정태호 의원에 따르면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지방국세청이 고액 취득 유튜버 67명을 조사해 해당 사업자가 모든 사업의 …

  • 與 내란진상조사단, '내란 10대 의혹' 특검에 촉구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더불어민주당 내란진상조사단(단장 추미애 간사 박성원)은 그간 ‘내란’에 대한 각종 의혹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내란 10대 의혹'을 제기하며 조은석 내란특검에 철저한 …

  • 3특검, 본격적 수사 준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14일 검찰 등 법조계에 따르면 12·3 비상계엄 사건의 내란 혐의를 수사할 조은석 특검,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할 민중기 특검, 순직 해병 수사방해 의혹 사…

  • 허경영, ‘사기, 정치자금법 위반, 준강제추행 등 혐의’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1일 의정부지법은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에 대한 사기와 정치자금법 위반, 준강제추행 등 혐의 구속적부심 후 "청구 이유가 없다고 판단된다"며 기각했다.허 대표는…